A Simple Key For 소액결제현금화 Unveiled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의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콘텐츠이용료)방법이 있으며, 결제하는 방식에 따라 조금씩 명칭이 다르기도 합니다.

사실 이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관심사는 본인의 지인들에게 사기피해를 입는것보다는 업체에 의뢰했는데 업체가 사기를 쳐서 피해를 입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에 대한 부분일 것입니다.

저희 가능티켓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통신사마다 고지서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앱 결제 등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런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사용해서 사기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지 않으면 피해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가능티켓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판매를 해 보신 분은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이 추천을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소액결제정책미납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휴대폰 결제 방식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소액결제 한도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로 구분이 됩니다. 통신사 앱, 휴대폰 요금 고지서를 확인해보시면 별개로 표시 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사기, 먹튀를 피하는 방법은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를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 일이 없습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